포토뉴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2025년도 사업계획 발표 워크샵 성료

좋은문화병원 | 24-12-31 12:28:11 | 조회 : 265

첨부파일 :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지난 12월 21일(토)~22일(일) 1박 2일 일정으로 라마다 바이 윈덤 수안보 호텔에서 ‘2025년도 사업계획 발표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번 워크샵에는 이사장을 비롯한 재단 산하 11개 병원의 책임 간부 28명이 참가하여, 병원 경영 혁신과 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주제로 논의와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워크샵의 주요 내용으로는 ▲스마트 전략을 활용한 병원 경영 ▲간호부의 전문 역량 강화 및 관리 방안 ▲의료 환경 변화에 따른 효율적 운영 방안 등이 포함되어 각 병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구정회 회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느꼈던 존경, 감사, 반성, 원통함 등 다양한 감정을 잘 정리하여 다가오는 새해의 도약을 위한 밑거름으로 삼자”고 강조했습니다.

구자성 이사장은 “스마트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고객 감동은 아날로그적인 접근을 통해 이루어야 한다”고 전하며, 서비스의 본질적 가치에 대해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튿날에는 충주호 주변 청풍나루 크루즈 투어, 청풍문화재단지 관람, 고수동굴 탐방, 수주팔봉 관람 등 지역 문화 탐방을 통해 간부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의미 있는 마무리를 장식했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각 병원의 2024년도 진료 활성화 목표를 공유하고, 2025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구성원들의 소속감과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앞으로도 스마트 병원 시스템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따뜻한 의료 서비스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